• 최종편집 2024-04-24(수)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문화관광재단(시장 심규언)2021년 지역문화 및 관광, 축제진흥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문적이고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직원을 공개 모집한다.

 

채용인원은 팀장(6) 2, 주임(8) 2명 등 총 4명으로 322일부터 29일까지 이메일(ssamssing1@korea.kr)을 통한 온라인으로 접수한다.

 

재단은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를 거쳐 4월초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으로, 이번 채용을 통해 문화사업팀과 관광진흥팀의 인력보충 및 조직구성을 완료하고, 4~5월중 공식 업무를 수행한다.

 

채용기간은 채용일로부터 1년간이나 기간만료 후 근무성적평정에 따라 일반직(정규직) 전환여부를 결정한다.

 

제출서류 및 응시절차 등 자세한 내용은 동해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하면 된다.

 

()동해문화관광재단은 지역문화 및 관광진흥을 위한 사업개발 및 축제 기획 및 운영, 지역문화 및 관광 관련 정책개발 지원 등 지역자원을 활용한 문화관광 진흥을 도모하고, 지역 시민들의 문화향유 기회확대를 위한 기반을 마련한다.

 

재단 관계자는 지역의 문화예술활동 진흥과 관광활성화를 위해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 “재단이 지역의 수준 높은 문화-관광 정책을 개발하는 전담기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재)동해문화관광재단, 출범 앞두고 직원 공개 채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