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2022년도 신재생 에너지 융복합 지원사업 공모에 대비해 컨소시엄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방자치단체와 신재생에너지 기업간 컨소시엄 구성을 통해 주택과 공공, 상업건물 등 특정 지역에 태양광과 태양열 등 2종 이상의 신재생 에너지원을 동시에 투입하는 융복합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참여기업의 신청자격은 2021년 한국에너지공단의 신재생에너지보급사업 참여기업이며, 신재생 에너지 설치기업과 모니터링업체, 감리업체 등이 합동으로 참여기업 컨소시엄을 구성하되, 참여기업중 태양광업체를 주관기업으로 해 신청해야 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202145일부터 15일까지 사업계획서를 작성 후 동해시청 경제과(033-530-2165)로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동해시는 접수된 사업계획서에 대해 420일 평가위원회의 시공능력, 인프라 등 2개 항목 7개 분야에 대한 평가를 거쳐 최종 참여기업을 선정한다.

 

강성국 동해시청 홍보소통담당관은 신재생에너지를 지속적으로 확대 보급해 주민들의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에너지 자립률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사업추진이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역량을 두루 갖춘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2021년 신재생 에너지 컨소시엄 참여기업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