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21426일부터 30일까지 동해시민을 대상으로 상반기 무료 시민정보화교육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과목은 이미지 편집 및 파워포인트 한글 컴퓨터 기초 및 인터넷 엑셀 등 4개 과정이며, 교육은 510일부터 621일까지 매주 월--금요일 평생학습관 2층 정보화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동해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방법은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 컴퓨터기초 및 인터넷 과목은 초보자의 편의를 위해 전화(033-530-2472) 접수도 가능하다.

 

동해시는 코로나19 감염확산 예방을 위해 과목당 교육 인원을 12명으로 축소-조정하는 한편, 소독-환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상태로 운영한다.

 

전춘미 평생교육센터 소장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시민 정보화 교육이 컴퓨터 기초교육 습득을 통한 정보격차 해소는 물론 중장년층의 재취업 및 사회활동에 실질적 도움이 되도록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이영옥 동해시평생교육센터 교육운영팀장은 동해시는 정보화 소외계층의 컴퓨터 활용능력 향상을 위해 평생학습관에 우수한 장비와 시설을 갖춘 정보화교육장 2개소를 조성해 매년 무료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온라인 교육도 병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평생학습관, 2021년 수강생 선착순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