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산속에 닭갈비 (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202178일 산속에닭갈비(대표 이윤기)와 춘천호반디딤돌사업(정기후원)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특히 산속에닭갈비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과 함께 춘천시 어르신을 위해 정기적인 후원금과 식료품을 지원하며, 지역사회내 꾸준한 나눔활동을 이어간다.

 

또 산속에닭갈비는 아름다운 조경과 한 폭의 그림같은 풍경으로 kbs 드라마 비밀의 남자촬영지로도 유명세를 치르고 있으며, 생생정보 등 다양한 방송에 소개된 맛집이다.

 

이와함께 한국할랄인증원을 통해 제품의 유통과 보관과정중에 철저한 검증을 거쳐 강원도내 할랄푸드 1호점으로도 인정받았다.

 

아울러 이날 협약을 기념하며, ’닭갈비 먹고, 힘난 닭행사를 통해, 지역어르신에게 닭갈비를 제공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윤기 산속에닭갈비 대표는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하는 것뿐인데, 이렇게 대대적으로 협약식을 해 부끄럽다.”라며 좋은 인연이 시작된 만큼 춘천남부노인복지관 후원 홍보대사를 자처하며 주변의 좋은 일에 동참하고 싶은 사람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정기적인 후원 이외에도 복지관에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동참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박란이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요식업계에 많은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나눔에 참여해 주신 이윤기 대표님께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다. 거리두기로 각박해지는 세상속에서 따뜻한 마음을 담은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분들이 함께해 주시는 것이 감동적이라며 대표님 덕분에 코로나19와 더위에 지쳐있는 어르신들께 맛있는 음식을 전달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의 춘천 호반디딤돌 사업은 춘천지역내 상점이 자율적으로 기부에 참여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도움받은 이웃은 상점을 칭찬하고 격려해 지역사회를 나눔 공동체로 만들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79개의 업체가 참여해 저소득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의료-이미용-외식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착한가게 돈쭐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기후원 업체를 지원하는 행사도 준비중에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산속에닭갈비, 호반디딤돌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