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행사사진1.jpe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신촌정보통신학교(교장 배종상, 춘천소년원)2021715일부터 춘천시 동내면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코스모스 나눔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코스모스 나눔행사는 지역주민들이 분양받은 코스모스를 집 주변에 식재해 꽃을 재배함으로써 지역사회의 환경을 개선함은 물론, 지역주민과의 소통강화를 통해 기관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했다.

 

신촌정보통신학교는 꽃밭을 조성한 후 춘천시 동내면 거두리, 사암리, 신촌리, 학곡리등 지역주민 20명에게 각 30포기의 코스모스 모종을 분양했고, 가을에 꽃밭을 개방해 지역주민들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810일 코스모스 모종을 분양받은 춘천시 동내면 신촌리 거주 이모(71, )씨는 새로운 교장선생님이 오신 후 신촌정보통신학교 주변 담장에 벽화가 그려지고 담장 주변의 쓰레기장이 꽃밭으로 변했다.집 주변이 아름다워져 고마운 마음이 들어 지난 번 칠순잔치를 맞아 학생들에게 백설기 떡을 기증했다. 이번에 받은 코스모스를 잘 가꿔 마을이 더욱 아름다워지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배종상 교장은 신촌정보통신학교는 지난 4월초부터 6월 중순까지 청사 외벽 담장 200미터를 채색하고 벽화를 제작했으며 이번에 춘천시 동내면사무소와 함께 약 1,000평의 꽃밭을 조성해 코스모스 모종을 분양, 지역주민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노력을 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청사 주변환경을 개선하고 교육을 내실화해 학생들의 건전한 사회복귀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촌정보통신학교, 지역주민 대상 코스모스 나눔행사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