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 "3월 4일(월) 신입생 총 314명 입학...진은정 학생 학과수석 장학증서 받아"

꾸미기_꾸미기_사본 -신입생 대표 선서.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도립대학교(총장 김광래)202434() 오후 2, 대학 강당에서 2024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

 

특히 2024학년도 신입생은 총 314명으로, 학령인구 급감으로 신입생 충원이 어려운 가운데 신입생 충원율 100%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 이날 행사는 2024학년도 신입생과 학부모, 재학생을 비롯 교직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학생회장의 교기 입장을 시작으로 학과 교수 소개, 대학 헌장 낭독, 김광래 총장의 입학 허가 선언, 신입생 대표의 신입생 선서, 입학성적이 우수한 학생에 대한 장학증서 수여 순으로 진행했다.

 

꾸미기_꾸미기_사본 -신입생 전체 수석 장학증서 수여.jpg

 

이와함께 우수한 성적으로 학과 수석을 차지한 바리스타 제과제빵과 진은정 학생이 입학생 대표로 장학증서를 받았다.

 

김광래 총장은 입학식 축사를 통해 탄탄한 전공 능력을 키우고, 그 위에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쌓고, 이를 창의적으로 융합해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다면 미래는 신입생 여러분의 것이라고 당부하면서 2024학년도 신입생들의 첫 출발을 격려했다.

 

한편, 이번 신입생 중 창업의 꿈을 안고 옥지홍, 옥지훈 자매가 동시에 바리스타 제과제빵과에 입학했으며 먼저 졸업한 동생을 포함해 3형제가 같은 학과 동문이 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도립대학교, 2024학년도 입학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