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1(금)
 
  • "2024년 5월23일 취약계층 상해보장지원 통한 복지 사각지대 해소"

꾸미기_꾸미기_사본 -단체(전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지방우정청 춘천우체국(국장 박치관)2024523일 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유미)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우체국 공익보험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사회보험제도 혜택에서 소외되기 쉬운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우체국 공익형 상해보험인 만원의 행복보험가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에앞서 춘천우체국은 지난 2월 연말연시 성금으로 모금했던 100만원을 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맞춤형 지원 사업에 전달한 바 있다.

 

특히 만원의 행복보험은 보험료 1만원 단 한번의 납입으로 위로금은 물론 재해입원, 수술비 정액 보상과 납입보험료의 100% 환급까지 보장하는 저소득층을 배려한 공익형 상해보험이다.

 

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보험가입이 가능한 대상을 발굴해 우체국 만원의 행복보험을 안내하고, 춘천우체국은 대상자의 보험 가입을 도와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공적 역할을 강화하고자 한다.

 

박치관 춘천우체국장은 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의 첫 공익보험 업무협약을 체결해 기쁘다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안전망을 구축하는데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춘천우체국 보험팀(033-259-6630)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우체국-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공익보험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