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4(금)
 
  • "2024년 9월10일(화) 지역경제 체질강화 위해 협력 대표기업 육성"

[꾸미기]원주시, 지역 대형마트와 기업의 상생 업무 협약 체결 (4).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는 2024이달 10일 오전 9시 시청 7층 투자상담실에서 지역 대형마트와 기업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원주시를 비롯 롯데마트 원주점, 이마트 원주점, 홈플러스 원주점, 원주원예농협 하나로클럽 등 지역 대형마트 4곳과 원주에 본점 또는 생산공장을 두고 있는 삼양식품, 네오플램, 데어리젠, 서울에프엔비 등 지역 기업 4곳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경제의 소비와 생산의 주축인 대형마트와 기업을 연계해 경제 주체간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고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지역경제 체질을 강화에 나선다.

 

주요 내용으로 지역 우수 제품 발굴 및 홍보를 통한 기업의 생산 촉진 지역내 생산자와 소비자의 연계를 통한 지역경제 선순환 체계 구축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력사업 발굴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 및 발전 방향 협의 등이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시민들께 원주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제품을 널리 알리고 대표 기업을 키우는 계기를 만들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앞으로 대형마트를 통해 진행될 지역 기업 홍보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 지역대형마트와 기업 상생업무 협약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