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0월4일(금)~6일(일) 3일간, 수산항 요트마리나...요트투어 어선승선, 투명카누 체험 등"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양양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인 양양송이연어축제와 연계해 2024년 10월4일(금)부터 6일(일)까지 3일간 양양의 대표어항 수산항에서‘제7회 수산항 바다체험축제’가 열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동해안 대표 어촌체험휴양마을인 양양 수산항은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 운영으로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체험을 즐기기 위해 방문한다.
이에따라 올해로 7회째인 수산항 바다체험 축제는 주민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수산어촌체험휴양마을에서 운영하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10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아름다운 수산항 요트마리나를 배경으로 ▲요트 투어체험 ▲어선 승선체험 ▲투명카누, 물총 보트, 패달 보트 등 수상레저체험 ▲양양캔들 만들기 ▲해초비누 만들기 ▲달고나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10월5일(토) 오후 5시 밴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해 방문객들의 흥을 돋운다.
양양수산어촌체험마을은 이번 축제와 더불어 앞으로도 주민들이 주체로 지역의 문화발전과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양양수산어촌체험마을(☎ 033-673-3677)로 문의하면 된다.
수산어촌체험휴양마을 관계자는 “송이연어축제와 함께 수산항 바다체험 축제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방문객들이 다시 한번 양양을 찾을 수 있도록 지역 홍보에 많은 관심을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