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20일까지 10만원 이상 기부 시민 70명 무작위 선정 경품 제공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2024년 고향사랑기부제 연말 감사 ‘1+1+1 증정이벤트’를 추진한다고 12월2일(월) 밝혔다.
시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위해 펼치는 이번 감사이벤트를 통해 세액 공제와 답례품, 그리고 이벤트 경품 제공으로 고향사랑기부제를 활성화하고 기부 참여를 유도한다.
특히 고향사랑기부제 연말 감사이벤트는 오는 12월20일까지 동해시에 10만원 이상 기부한 시민 7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으로, 기부자들은 세액 공제 혜택과 답례품을 받는 동시에 경품으로 동해시 특산품인 묵호태 선물세트, 애플젤리톡톡 세트, 무릉별 유천지 입장권과 체험시설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고향사랑e음 또는 NH농협에 방문해 동해시에 기부한 후 답례품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 개별 문자 안내 후 경품을 지급한다.
임성규 동해시 행정과장은 “이번 감사 이벤트는 동해시 기부금 모금을 활성화하고 지역 특산품과 관광 명소를 홍보할 뿐 만 아니라 지역 경제 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동해시 기부하신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부 문화를 널리 퍼져 모두가 따뜻한 연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강원타임즈 & kwtime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