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7-11(금)
 
  • 2025년 6월21일(토) 강원FC 핵심선수로 강릉시민 자부심 향상 크게 기여

[꾸미기][꾸미기](사진)강릉의 자랑 양민혁 선수, ‘강릉시 명예시민’ 된다 (1).jpe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시장 김홍규)2025621() 오후 7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25 강원FC 강릉 홈경기 개막전에 앞서, 수많은 홈팬들의 응원 속에서 양민혁 선수에게 강릉시 명예시민증서를 수여했다.

 

양민혁 선수는 강릉제일고 재학 중 준프로 신분으로 강원FC에 입단한 후, 2024 시즌 팀의 핵심선수로 맹활약하며 어린 나이답지 않은 과감하고 저돌적인 모습으로 K리그 영플레이어상을 수상하는 등 팀의 상승세를 이끌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강원FC 2024 시즌 준우승이라는 최고 성적 달성의 주역으로, 강릉 홈경기 평균 관중 1만명 돌파라는 기록적인 흥행 성과를 견인하며 구도 강릉의 축구 열기를 전국에 알리는 데 앞장섰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양민혁 선수의 활약은 구도 강릉의 저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강릉시민들에게 큰 자긍심과 감동을 안겨주었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해, 더 큰 무대에서도 강릉의 이름을 빛내주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릉시는 시정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현저한 외국인 · 재외동포 및 타 지역 출신 인사에게 강릉시 명예시민증서를 수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204(내국인 178, 외국인 26)을 명예시민으로 선정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의 자랑 양민혁 선수, ‘강릉시 명예시민증서 수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