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6(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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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가 2018105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커피축제와 연계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KTX여행상품 및 외국인대상 축제트래블버스 프로모션 여행상품운영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친다


커피축제연계 KTX 여행상품은 240명 모객대상으로 커피축제를 주테마로 커피축제장~강문해변~초당순두부마을~노추산모정탑길~월화거리&중앙시장코스와 솔향수목원~월화거리&중앙시장~커피축제~강문해변코스로 운영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상품은 강릉의 커피향, 솔향, 바다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강릉만이 가진 차별화된 매력적인 코스로 구성해 관광객들에게 선보인다.


외국인 개별관광객 대상 온라인 여행상품 축제트래블버스는 커피축제와 연계해 서울 등 수도권에 집중된 외국인 개별 관광객을 커피축제~월화거리&중앙시장~안목해변&아라나비 집라인~주문진방사제~소돌아들바위공원 코스로 구성하며 강릉의 해변들이 가진 서로 다른 분위기를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 외국인 개별 관광객들의 강릉관광 편의를 위해 교통과 여행을 접목한 이 상품은 동남아권 및 홍콩, 대만 등 중화권 300여명 대상으로 온라인 여행플랫폼에서 상품을 판매해 모객이 이뤄진다.


이와함께 커피축제홍보를 통한 관광객유치를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지하철노선인 서울역과 강변역 스크린도어를 활용해 광고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9월 부산국제관광박람회 및 KTX매거진 등을 통해 커피축제 연계 강릉관광 홍보마케팅을 추진한다.


강석호 강릉시청 관광진흥과장은 강릉의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축제별, 시기별, 테마별 강릉만의 브랜드 여행상품개발을 강화하겠다이를 체류형 관광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야간 볼거리를 적극적으로 발굴 및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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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시, 커피축제연계 관광객유치 마케팅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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