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꾸미기_2018_1201_POMA_0063.JPG
 
【강원타임즈박현주 기자 = 우정사업본부 산하 ()우체국시설관리단(이사장 박윤현) 원주지역 직원들은 2018121() 원주시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성애원을 찾아 재능기부형 시설환경개선 봉사활동과 함께 생활필수품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노승한 권역부장을 비롯한 원주지역 직원들은 복지시설 아이들의 쾌적한 생활환경조성을 위해 강당, 식당, 주방 등 내부시설 청소 및 왁스작업을 실시했다.


아울러, 수영장, 마당, 주차장 등 외곽시설 청소와 시설보수작업 후 휴지, 세탁세제 등 생활필수품을 전달하면서 시설내 아이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성애원 관계자는 40명 정도의 아이들을 보살피고 있는 이곳은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환경 및 위생관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한데 우체국시설관리단이 전문적인 미화장비를 활용해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마련해 줘 감사하다뿐 만 아니라 휴지, 세탁세재 등 성애원에서 많이 사용하는 생활용품까지 지원해 주셔서 올 겨울은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면서 고마움을 표시했다.


김주열 우체국시설관리단 실장은 봉사활동하는 것이 힘들다기보다는 즐겁다앞으로도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하면서 직원들과 함께 보람과 즐거움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체국시설관리단, 아동복지시설 봉사활동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