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꾸미기]동해지방해양경찰청 하재숙 명예홍보대사 위촉식 (4).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지방해양경찰청(청장 김영모)20201022일 탤런트 하재숙을 동해지방해양경찰 명예홍보대사로 임명했다.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중인 20년차 베테랑 배우인 하재숙은 강사자격증을 보유할 정도로 스킨스쿠버 능력이 뛰어나며 동해에 대한 사랑으로 결혼 후 현재 고성군에 거주 중이다.


특히 지난 20131주일간 배에서 거주하면서 독도 해양쓰레기 수거작업에 참여한 모습이 KBS1 TV(리얼체험-세상을 품다)에서 방영된 적도 있을 정도로 동해와 독도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다.


하재숙은 이날 해양경찰 경위로 위촉됐으며 향후 3년 동안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해양경찰 홍보 및 해양안전, 환경보전 등 다양한 공익 활동에 기여할 예정이다.


김영모 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동해해경청은 동쪽바다의 안전과 대한민국 영토인 독도를 수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동해와 독도를 사랑하는 하재숙님이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돼 너무 든든하다.”하재숙님의 도움으로 국민들 모두가 안전하고 깨끗한 희망의 바다를 만들어 나가는 데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명예홍보대사 하재숙 경위는 동해가 좋아서 고성에 거주중이며, 동해를 지키는 동해지방해양경찰 명예홍보대사가 될 수 있어 너무 기쁘다.”국민 여러분들도 동해의 안전과 환경보전에 동참해 주시기 바라며, 1025일은 독도의 날로 대한민국 영토인 독도를 수호하느라 고생이 많은 동해지방해양경찰을 많이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화답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해경청, ‘탤런트 하재숙’ 명예홍보대사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