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꾸미기]image0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청소년수련관이 2020613() 오후 2시부터 수련관 청소년극장에서 강릉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행사인 ‘ON AIR Youth Festival’공연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마음을 다독이고 희망과 의욕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청소년들의 안전을 고려해 특별히 온라인 비대면 축제로 진행한다.


전국 청소년축제중 최초로 모바일 서비스(유튜브, 페이스북) 실시간 라이브방송으로 진행한다.


특히 댄스, 보컬, D.Jing, 태권도 시범 등 화려하고 다양한 청소년 문화공연과 실시간 모바일 채팅 레크리에이션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참여방법은 행사당일(6/13. 14) 강릉시청소년수련관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 접속 및 채팅에 참여하면 된다.


이외에도 청소년수련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0강릉단오제 기간에 (6/27. 11) ‘온라인 청소년 트로트가요제-유스트롯행사도 준비한다.


이를통해 일상으로 돌아와 오프라인으로 만나는 그날까지 지역청소년활동의 플랫폼으로서 청소년수련관의 역할을 다 한다.


정영란 강릉시청 여성청소년가족과장은 올해 코로나19로 위축된 청소년활동에 온라인 축제활동과 같은 변화된 청소년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다양한 청소년 시책추진으로 청소년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청소년 활동이 지속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문의: 강릉시청소년수련관 660-2392)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 청소년어울림마당개막 공연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