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꾸미기_아우라지지역아동센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정선군 여량면 아우라지지역아동센터(센터장 홍영란)2019년 지역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학부모와 함께하는 호흡 척척 축구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축구교실은 지역 어린이들의 기초체력 향상과 협동심과 사회성을 키우는데 초점을 두는 것은 물론 아빠와 함께하는 운동을 통해 행복이 넘치는 가정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축구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축구교실은 지역의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여량풋살장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축구강사의 기초체력 및 기본기 훈련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아이들의 재능과 실력을 키워주고 있다.


또 여량면 생활체육 축구동호회 회원들과 학부모들이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해 실습 훈련 및 미니게임 등 학부모와 아이들이 한 조를 이뤄 땀을 흘리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평소 축구를 접할 수 없었던 여자 어린들 또한 인사이드, 아웃사이드 등 다양한 신체 부위로 드리블을 해보며 축구에 대한 흥미를 느끼며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이와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어린이들은 날씨가 흐리거나 비가 오는 날이면 축구를 할 수 없어 아쉬워하는 모습이 안타까워 학교 체육관을 빌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학부모와 함께하는 호흡 척척 축구교실은 초등학 학생 및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긍금한 사항은 아우라지지역아동센터(033-563-4132)로 문의하면 된다.


홍영란 아우라지지역아동센터장은 축구 교실이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시는 지역 축구동호회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지역의 어린이들이 마음껏 축구를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선군 여량면아우라지지역아동센터, 축구교실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