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1986일부터 9일까지 중국 헤이룽장성 쑤이펀허시에서 개최하는 7회 국제통상구무역박람회에 대표단을 파견한다.


2013년 처음 개최한 이번 박람회는 문화-관광-전기기계-소비재-친환경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전시하는 헤이룽장성 최대 무역박람회로 항구도시이미지, 동북아 무역협력, 국경없는 전자상거래협력, 목재 정밀가공, 국제 특산품, 중국과 러시아 문화산업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전시한다.


또 중국 국제무역추진위원회와 중국 국제상회의 주관으로 제12회 중국변경(邊境)항구도시 시장포럼, 4회 중국 변경(邊境)경제협력구 연례회의, 3회 중국 러시아 신용협력발전포럼, 러시아 식품(수산물)구매전시대회 등의 비즈니스 행사도 동시에 개최한다.


동해시는 박람회에 참가해 관내 관광 및 투자기업을 홍보하고, 관계자 면담을 통해 도시간 우호협력증진과 관내 기업의 수출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의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박종을 동해시청 투자유치과장은 현지 기업 및 벤치마킹 시설물 견학을 통해 우리시와 접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관내 기업의 수출 판로확대 업무협의를 통해 내수뿐 만 아니라 외수에도 힘써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대표단, 제7회 국제통상구무역박람회 참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