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원주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원주시평생교육원학습관이 라라밸학교(일일특강) 1(4) 수강생을 모집한다.


라라밸학교(일일특강)는 삶이 곧 평생학습인 시대에 원주시민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한 평생학습 사업이다.


1(4)는 강좌별 20명씩 13개 강좌를 운영하며, 48()부터 19()까지 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수강신청과 함께 참여 강좌별 재료비를 납부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접수기간내 취소 및 재료비 환불은 가능하지만, 접수완료 기준으로 재료를 일괄 구매하기 때문에 접수완료 후 취소시 현금이 아닌 수업 재료로 환불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에 424() 금속 책갈피-키링만들기, 머그컵에 그림담기(도예), 카드지갑(가죽 공예), 퇴근한 나를 위한 힐링, 딸기 다쿠와즈, 홈메이드 파스타 특강 등 5개 강좌를 진행한다.


427() 가정에 좋은 기운을 부르는 목판민화, 건강을 부르는 웰빙가든, 레몬 마드레느, 만원의 행복, 브로치만들기, 우리 아이 엄마가 커트하기, 우리 집 옷장을 부탁해(정리수납), 자녀와 쉽게 만드는 딸기찹쌀떡, 효도 지압봉-지압망치(서각) 8개 강좌를 진행한다.


강좌는 기수별로 다르게 운영하며, 개설강좌 및 모집요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원주시평생교육원 학습관(033-737-3805~7)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평생교육원 학습관, 라라밸학교 수강생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