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강릉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가 관내 온라인 채널의 판로개척을 위해 강원도경제진흥원에 위탁, 판매수수료가 없는 강릉시대표 착한 쇼핑몰인 강릉몰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강릉몰은 2020년 추석연휴를 맞아 오는 9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기획전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며 관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과 강릉시 특산품을 5~50% 할인판매 및 신규 회원가입 고객들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 행사기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10명에게 강릉몰에서 판매하는 4만원 상당의 상품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추가할인 및 경품혜택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영세기업체의 경영난을 덜어 주기 위한 행사로 강릉시 관내 생산 제조 상품들을 할인판매해 기업에 판로지원의 효과와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인해 추석에도 지인들과 친척들을 자유롭게 만나지 못하게 되는 시점에서 온라인으로나마 정성 가득한 선물을 전달해 마음을 표현하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아울러 강릉몰은 이번 추석을 맞아 대형 포털사이트에 검색광고 시행, 카탈로그 삽지홍보,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콘텐츠 광고, 구글 배너광고(리타게팅)등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홍보 활동도 벌일 예정이어서 앞으로 강릉몰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쓴다.


엄금문 강릉시청 기업지원과장은 관내 기업에 도움이 되는 행사인 만큼 시민 관내 기관단체에서도 많은 구매 협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몰 ‘추석맞이 기획전 및 경품 이벤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