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21학년도 수학능력시험에 대비해 특별방역대책을 추진한다.

동해시는 수험생 중 유증상자 발생에 대비해 수능 전날인 122일 오후 10시까지 보건소 선별진료소 직원들이 비상근무를 하면서 검체를 채취하고, 모든 수험생의 검체는 당일 검사결과가 나오도록 한다.


특히 검사결과 확진된 수험생은 도내 거점병원인 원주의료원 또는 강릉의료원에서 응시하게 되고, 격리대상자는 별도시험장에서 시험을 치른다.


, 수험생은 확진 또는 격리 사실을 반드시 관할 교육청에 신고해야 한다.


수능당일인 123일 동해지역 2개 학교에서 755명의 수험생이 수능시험에 응시한다.


아울러, 코로나19 확진 또는 격리자 발생에 대비해 시청 격리담당팀은 2일 오전 9시부터 3일 오전 9시까지 24시간 비상근무 체계를 유지하며, 보건소는 별도 수송반을 운영해 수험생들의 별도시험장 또는 거점 병원으로의 이송을 지원한다.


, 수능 전후 수험생들의 다중이용업소 이용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121일부터 14일까지 다중이용업소 집중 점검기간으로 하고, 노래연습장-PC방 등 102개소의 다중이용업소를 대상으로 방역관리 수시점검에도 나선다.


홍성정 동해시보건소장은 올해 수험생 중 코로나19 확진 또는 격리자가 발생할 경우에 대비해 교육청 및 유관기관과 협조해 수능 방역 특별대책을 추진하고 있다.”, “본인뿐 만 아니라 가족과 시민들을 위해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는 수능응시생은 반드시 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진단 검사를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2021학년도 수능대비 특별방역대책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