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지방병무청(청장 정영창)은 2021년 8월18일 국민이 공감하는 병무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CS전문강사를 초빙, 불만민원 응대요령 및 친절마인드 함양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고객과 나를 지키는 건강한 직장생활’이라는 내용으로 진행했다.
특히 우리 생활에 늘 존재하는 직무 스트레스로부터 나를 지키는 법, 불만민원 똑똑하게 응대하기 등에 대한 사례 중심의 교육으로 ‘위드 코로나시대’의 상승하는 불만민원에 대한 효과적인 대처요령을 터득하는 기회가 됐다.
정영창 강원지방병무청장은 “복잡-다양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친절하게 민원 응대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특이 악성민원에 대해서는 직원 혼자가 아닌 조직 전체가 함께 극복할 수 있는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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