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꾸미기]mou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서부보훈지청(지청장 이광현) 제대군인지원센터는 202229() 오후 2시 정부춘천지방합동청사 3층 소회의실에서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의 성공적인 사회복귀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춘천상공회의소(회장 고광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이광현 강원서부보훈지청장, 고광만 춘천상공회의소 회장 등 7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이 제대군인 일자리창출을 위해 상호교류와 공동 관심사에 대한 성공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특히,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적격한 인재추천, 구인조건에 맞는 채용정보 제공, 직업교육훈련 실시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 춘천상공회의소는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과 채용을 위해 우선적으로 노력할 것을 협약했다.

 

춘천상공회의소는 지난 2002년 설립, 관내 300개 상공업계를 대표해 지역 상공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종합경제단체이다.

 

조애경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장은 강원서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앞으로 제대군인의 성공적인 전직지원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업무협조를 통한 지속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대군인 채용을 희망하는 기업은 제대군인지원센터(1666-9279)로 문의하면 우수한 인재를 추천 받을 수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춘천상공회의소,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