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꾸미기]꽃멍TV홍보문안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가 202248() 1210분부터 1시까지, ‘꽃 멍TV’를 실시간으로 강릉시 공식유튜브를 통해 개최한다.

 

꽃멍TV’는 코로나193년째 취소된 벚꽃 축제의 아쉬움을 달래고 시민들과 실시간 소통을 위해 꽃 멍 때리기와 댓글로 퀴즈 풀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날 방송되는 꽃 멍TV’에서 강릉의 벚꽃,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현재의 벚꽃은 시 대표 벚꽃 명소인 남산, 교동택지 등에서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보여준다.

 

꽃 멍 때리기를 주제로 한 꽃 멍TV는 허균허난설헌 기념공원의 벚꽃을 40여분간 생중계로 보여주며, 댓글로 퀴즈풀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퀴즈풀기 이벤트 참여방법은 꽃 멍 TV’(꽃 멍 때리기) 도중 댓글을 통해 돌발로 진행되는 퀴즈(10문제)를 풀어, 실시간 채팅창에 퀴즈 답변을 남기면, 선착순으로 정답을 맞춘 2명을 선정해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선정된 분들은 48() 생중계 종료 전 실시간 채팅창으로 공지하며, 네이버폼을 통한 개인정보 입력을 완료해야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강릉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안내돼 있다.

 

김기애 강릉시청 시민소통홍보관은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유튜브 실시간 TV’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단순한 듯 하지만 아름다운 영상을 실시간멍 때리기로 보여주면서, 시민들에게 잠시나마 코로나 시대 힐링과 위안을 드리고자 정기적으로 마련한다.”, “이번 꽃멍TV’를 시 유튜브로 시청하며 강릉의 봄을 만끽하고, 퀴즈도 풀면서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2년 새해 아침 시민들과 함께했던 강릉시 유튜브 생중계 1, 해멍TV는 실시간 동시 시청자 수 794, 조회수 6,121회를 기록하며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 2022년 ‘꽃멍 TV’ 실시간 공식 유튜브 통해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