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꾸미기](사진자료)220531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 설악레저체험학교와 제대군인 채용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국가보훈처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조애경, 이하 강원센터’)2022531(), 고성군에 소재한 설악레저체험학교와 제대군인 채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국가보훈처는 제대군인에게 적합한 일자리를 보유하고 있는 미 채용기업 중 제대군인 채용에 관심 또는 잠재적 채용의사가 있는 기업을 선정해 협약을 체결, 제대군인과 기업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1() 1제대군인 채용을 추진하고 있다.

 

조애경 강원센터장과 설악레저체험학교양문석 대표 등이 참석한 이번 업무협약 또한 이와 같은 취지에서 체결했다.

 

설악레저체험학교2011년 설립해 해양레저(서핑, 카약 등), 학교 캠프, 장비 임대, 축제 및 행사 등을 진행하는 기업으로서 이번 협약을 통해 시설과 장비관리, 현장운영 등의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이금선 강원센터 기업협력팀장은 국가수호를 위해 헌신한 제대군인들의 취업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기업들에게 감사드리며 제대군인지원센터는 다양한 기업들의 연락을 언제나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제대군인의 채용에 관심이 있는 기업들은 제대군인지원센터 상담창구(1666-9279)에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설악레저체험학교, 업무협약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