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꾸미기]2022.07.26. 장성동 삼계탐 나눔행사(6).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대한석탄공사 장성광업소(노사)와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하는 중복맞이 장성동 어르신 보양식 나눔행사가 2022726일 장성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들이 간편하게 조리해 드실 수 있도록 반조리 삼계 1마리, 육수팩 1, 마른미역 1개로 구성된 키트를 장성동 관내 75세 이상 600여명의 어르신에게 각 세대별로 전달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대한석탄공사 장성광업소(노사) 후원으로 진행했으며, 장성동 관내 사회단체와 회원 등 장성동 탄탄봉사단 30여명은 물품 포장 및 배부에 동참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모아 준비한 영양 삼계탕이 무더위로 지친 어르신들의 기력 보충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후원을 해주신 장성광업소 노사와 뜻 깊은 행사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해 주신 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 시장은 태백시 균형발전으로 장성동 주민이 사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석탄공사 장성광업소는 2021년말 공기업 경영평가 인센티브중 직원들이 모금한 성금 1천만원을 장성동에 기탁한데 이어,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지원사업 등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나눔문화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을 통해 장성/철암 지역에 꾸준한 지원으로 지역내 공기업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석공 장성광업소, ‘장성동 어르신 보양식 나눔’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