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 "2024년 5월4일~5일 세발자전거대회-어린이날축제 등 풍성"

삼척시_새_로고-시민과_함께.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102회를 맞이하는 어린이날을 위해 202454일부터 55일 양일간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가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곳곳에서 진행한다.

 

이에따라 54일 삼척청년회의소 창립 55주년 기념 31회 어린이 세발자전거 대회가 예정되고 55일 일요일 삼척시어린이집 연합회가 주관하는 102회 어린이날 축제가 열린다.

 

이번 행사들은 삼척시의 어린이들을 주인공으로 다채로운 체험과 놀이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삼척을 이끌어갈 건강하고 화합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마련한다.

 

특히 31회 어린이 세발자전거 대회430일까지 사전접수를 통해 참가자 모집을 했으며 참가자들은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4~7세 연령별로 정해진 시간대에 출전해 기량을 뽐낸다.

 

이와함께 강원대학교, 삼척소방서, 삼척경찰서 등의 협조를 받아 다양한 체험부스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다 102회 어린이날 축제는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삼척장미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진행하며, 4,000명의 영아, 유아, 초등학생 및 학부모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삼척시 관내 어린이 혹은 학부모라면 누구나 상관없이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더나가 이번 축제는 마술쇼, 버블 공연, 벌룬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특별공연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레크리에이션, 이벤트존, 아트존, 사이언스, 전통놀이 존, 먹거리 존,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체험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시는 이번 축제를 통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할 기회를 가지며 가족 간 화합을 위한 소중한 시간도 함께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김영희 삼척시 복지정책과장은 어린이날 축제는 어린이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지역사회와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라며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많은 시민들이 축제장을 찾아주셔서 가족들과 좋은 시간과 추억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 곳곳 제102회 어린이날 행사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