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꾸미기]배성운.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속초시가 202252() ‘속초시 자랑스러운 시민상 심사위원회를 개최해 전문지식과 덕망있는 부문별 3인의 심사위원들의 후보자에 대한 투명하고 면밀한 검증과정을 거친 끝에 사회복지효행교육학술체육’ 2개 부문에 대한 수상자를 결정했다.

 

사회복지효행부문 배성운(1955년생, 남 , 사진 위) 수상자는 다양한 나눔활동 실천으로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분위기 조성과 지역사회 복지발전 공헌했다.

 

교육학술체육부문 정연권(1966년생, 남 , 사진아래) 수상자는 체육부문 특히 배구종목에서 활발한 활동과 후진양성으로 선수들의 자긍심과 단결력을 이끌어 우수한 성적달성 등 지역 엘리트체육 위상제고 및 생활체육 활성화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꾸미기]정연권.jpg속초시는 지난 318일부터 46일까지 20일간 ‘2022년 속초시 자랑스러운 시민상수상후보자를 추천접수해 문화예술부문 2, 사회복지-효행부문 4, 교육학술-체육부문 2명 총 3개 부문 8명이 추천 접수했다.

 

수상자에 대해서는 오는 520()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되는 ‘2022년 속초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한다.

 

노화숙 속초시청 자치행정과장은 속초시의 자랑스러운 시민상은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영예로운 상으로 수상자의 공적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예우시책을 통해 속초시민으로서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하겠다.”수상자들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희망과 긍지를 되새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시 자랑스러운 시민상 수상자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