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2024년 4월15일 대전ICC호텔...2023년도 보험사업 연도대상시상식 영광 안아"

꾸미기_꾸미기_image0313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지방우정청(청장 오기호)2024415일 대전ICC호텔에서 개최된 2023년도 보험사업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이 직접 상패와 대상기를 수여하며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우체국보험 연도 대상은 전국 지방우정청을 비롯한 총괄우체국과 직원 및 FC의 사업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특히 강원지방우정청은 보험사업의 균형발전 전략을 통해 2023년도 보험사업 연도 대상을 수상했을 뿐 만 아니라 우체국FC 리크루팅 우수사례 최우수청으로 선정됐다.

 

또 초기손해율, 완전판매, 태블릿청약률 등 3대 내실화 지표에서도 전국 1위를 달성하는 등 양과 질적 성장 모두를 이뤘다.

 

이와함께 전국 우체국을 대상으로 실시한 평가에서 원주우체국과 동해우체국이 대상 양구우체국과 양양우체국이 각각 동상을 수상했다.

 

여기에다 직원 모집왕 부문에서 원주우체국 김미선 주무관과 횡성우체국 김재경 주무관이 수상했으며 FC 부문에서 삼척우체국 이양순 FC와 동해우체국 배윤서 FC, 강릉우체국 김영희 FC가 모집왕을 각각 수상했다.

 

아울러 신인왕은 태백우체국 최명규 FC, 춘천우체국 배정순 FC, 원주우체국 안병화 FC가 영광을 안았다.

 

오기호 청장은 지금 이 시간에도 전국 방방곡곡에서 우체국 보험사업 활성화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계시는 모든 우정 가족 여러분들께도 감사와 격려를 보내며, 앞으로도 우체국보험은 국민과 함께하는 책임있는 국영보험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지방우정청, 2023년도 우체국보험 연도평가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