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인제군 신군기.jpg
인제=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제군이 2018년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으로 관내 6천여 지역어르신들의 화합의 장으로 다채로운 경로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남면 노인의 날 행사는 대한노인회 인제군지회 남면분회가 주관해 최상기 인제군수를 비롯 김양준 남면 분회장 및 지역어르신, 자원봉사자 등 4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012일 신남체육공원에서 진행한다.


또 개회식을 시작으로 모범노인에 대한 포상, 경로헌장 낭독, 기념사와 축사 등으로 진행한다.


특히 이날 행사는 신명나는 품바공연과 경로당별 어르신들이 펼치는 장기자랑, 경품추첨행사 등을 진행해 어르신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이와함께 서화면이 1018()복지회관 천도두레방에서 4백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풍성한 먹거리, 즐길거리 및 다양한 공연행사를 펼친다.


이밖에 상남면은 19일 상남면 복지회관, 인제읍은 22일 인제실내체육관, 북면은 23일 북면복지회관, 기린면은 31일 기린초등학교 체육관에서 각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갖고 지역 어르신들의 화합을 위한 자리는 물론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 어르신들을 격려한다.


박안진 인제군청 주민복지과 경로복지담당은 지역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맞춤형 복지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군 2018년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