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2(일)
 
  • "2024년 4월30일 삼척체육관...유공자 표창 및 장학금 전달 격려"

삼척시_새_로고-시민과_함께.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가 2024430일 오전 1030분부터 삼척체육관에서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 2부로 나눠 1부는 이사부 앙상블의 축하 공연에 이어 장애인 인권 헌장 낭독, 장애인복지에 유공이 있는 12명에 대한 표창과 장학금 전달식을 가진다.

 

2부는 장애인단체가 준비한 장기자랑과 초청 가수(신데렐라, 김나해)의 공연이 이어지며 경품추첨과 기념품 증정을 준비한다.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장애인, 장애인 가족들은 셔틀버스를 타고 행사장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삼척시장애인연합회(033-573-3105)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김현미 삼척시 사회복지과장은 법정기념일인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들이 우리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당당히 사회활동에 참여하고 서로 결속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한다.”관내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 장애인의 날을 축하하고 싶은 지역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진현주 삼척시 장애인복지팀장은 삼척시는 장애인들을 위해 일자리 지원, 활동지원, 시설 운영 지원 등 장애인의 사회참여를 돕고 편의를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시책을 마련해 시행에 오고 있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화합한마당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