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5(일)
 
  • 5월16일 국민체육센터 일원마술쇼, 버블체험, 체험놀이터 등 풍성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박현숙) 주최 · 주관으로 26회 양구군 어린이 한마음 페스티벌2025516일 국민체육센터 일원에서 제103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열린다.

 

어린이 한마음 페스티벌은 매년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올해는 양구군 Fun fun한 어린이 대축제라는 주제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또 올해 페스티벌은 관내 어린이와 보호자, 교직원 등 1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국민체육센터 2, 주차장, 야외풋살장 등에 레일 기차, 범퍼카 기차, 회전 자전거, 에어바운스, 버블체험존, 블록 놀이, 편백 놀이, 트랜스포머(움직이는 대형 로봇) 등 다양한 놀이시설과 체험 공간이 무료로 운영한다.

 

이와함께 행사장내에 양구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안전한 급식 홍보 또와숲의 지구를 지키는 나무 팽이 만들기 양구군가족센터의 드림스타트 사업 및 아이돌봄 서비스 등의 홍보 · 체험 부스도 마련한다.

 

조정은 양구군청 사회복지과 여성아동팀장은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마음껏 뛰놀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기구와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가족 모두가 아이들과 함께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6회 양구군 어린이 한마음 페스티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