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국민건강보험공단 평창영월지사(지사장 홍만희)가 보험료 납부마감일인 2019년 3월11일 지사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고객참여와 홍보를 통한 공감대 형성으로 이미지개선과 고객만족도 향상도모와 국민을 위한 공단으로서의 위상 정립을 위해 실시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평창영월지사 전 직원의 고객헌장실천 결의대회 및 업무처리의 투명성-책임성-공정성 제고를 위해 윤리경영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하고 방문고객대상 기념품과 차와 다과를 제공하고 혈압, 체지방, 스트레스 측정 등 건강상담실운영 및 건강정보 자료를 제공하는 등 내방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서비스를 실시했다.
홍만희 지사장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소통과 공감의 ‘고객의 날’행사를 매월 납부마감일에 실시해 반부패-청렴-공정한 직무수행과 윤리경영실천을 통해 고객이 ’매우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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