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정선군 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정선군이 2020110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최승준 정선군수 주재로 김병렬 부군수를 비롯한 각 실과소장, 읍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경자년 새해 첫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정선군은 이날 회의에서 각 실과소별 주요 현안업무 추진 상황에 대한 보고와 함께 2019년 사업추진 성과를 되돌아보고 올해 역점적으로 추진할 사업에 대한 점검과 함께 부서간 협업체계 구축 등에 대해 토의했다.


또 정선 알파인경기장 합리적복원 및 정암사 수마노탑 국보승격, 폐광지역 개발지원에 관한 특별법 연장 등 정선군의 주요 현안사항 해결을 위해 군민들과 함께 서로 소통하며 공감대 형성 등을 통해 좋은 결과가 도출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아울러 행복하고 살기 좋은 농업-농촌, 복지정책 앞서가는 행복정선, 한번 찾고 싶은 문화관광, 군민이 살맛나는 지역경제, 민의를 받드는 따뜻한 소통행정 등 군정목표의 성과달성을 위해 600여 공직자 모두가 힘을 모으기로 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2019년 민생안정과 군정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주거교육의료 등 행복 정선을 위해 군민 복지실현과 안정적 정착을 군정의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는 만큼 직원 상호간 소통과 협업을 통해 모든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해 달라고 당부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선군, 2020년 새해 첫 확대간부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