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22(일)
 
  • "2024년 2년 연속 우승 명실상부 지적장애인부문 최고야구단 자리매김"

[꾸미기]241020(일)사진자료(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천하무적야구단’  제10회 아름다운 어울림 야구대회 우승)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주상현 안젤로 신부)의 장애인야구단 '천하무적야구단'20241019일 정선군 신동야구장에서 열린 '10회 아름다운 어울림 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천하무적야구단은 충북 괴산군의 지적장애인야구팀인 '토끼와거북이야구단'과의 경기에서 접전 끝에 13:8으로 승리하면서 2023년에 이어 또 다시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또 이번 우승으로 천하무적야구단은 명실상부 지적장애인 부문 최고의 야구단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13년 창단한 천하무적야구단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활동하는 재가장애인 스포츠 통합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다.

 

,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의 지원으로 더욱 내실을 기하고 있는 천하무적야구단은 장애인스포츠 저변을 확대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주상현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장은 이번 천하무적야구단의 우승은 장애인스포츠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이번 대회를 계기로 장애인 스포츠가 사회적으로 더 큰 주목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천하무적야구단’, 야구대회 우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