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6(금)
 
  • "2024년 10월30일~11월3일 5일간 아시아 최대 규모 ‘패션, 뷰티’ 행사 진행"

강원랜드.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모델, 패션, 엔터테이너를 기반으로 국제이벤트 ‘2024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을 유치해 외국인 관광객 모객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올해 19회를 맞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권 국가 25개국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 · 패션 · 뷰티 산업 행사로 오는 1030일부터 113일까지 5일간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에서 열린다.

 

먼저 1030일부터 31일까지 최대 25개국 아시아 유명 브랜드 및 디자이너가 키즈 시니어 모델들과 함께 패션쇼를 선보이는 아시아 키즈&시니어 패션쇼를 펼친다.

 

 

또 메인 이벤트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111일 열린다.

 

특히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선정하는 모델 선발대회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는 일본과 중국, 인도 등 아시아 전역 25개국의 지역 예선전을 거친 60여명이 경쟁하며 한국 대표로 원세현, 심지훈 등 5명이 출전한다.

 

이어 112일 아시아 모델 어워즈를 진행한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는매년 모델, 가수, 배우, 패션, 뷰티 등 부문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아시아 아티스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엔터테인먼트 축제다.

 

이와함께 마지막 날에 올해 아시아모델 페스티벌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행사로 글로벌 메이크업 대회가 열린다.

 

 

대한민국을 포함한 아시아 뷰티 분야 종사자와 관련 학생들이 참가하는 뷰티 경쟁 행사와 함께 전문가들로부터 트렌디한 헤어·메이크업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체험 부스도 마련한다.

 

 

최철규 직무대행은 이번 행사 유치는 아시아인들에게 사계절 내내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는 하이원리조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고원, 산림 등 특색있는 관광 콘텐츠를 전 세계인에게 알리고 이를 통한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해외마케팅에 총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행사를 함께하기 위해 지난 6월부터 중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인도 등 아시아 25개국 현지 행사를 통해 리조트 사업부인 하이원을 알리고 동시에 관광객 유치 활동을 펼쳐 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랜드, ‘아시아모델 페스티벌’ 국제이벤트 유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