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3월16일(토) 오전 11시부터 동해시 천곡동 국민은행옆 1층"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와 함께 동해시의회 의원 나선거구에서 치러지는 보궐선거에 국민의힘 후보로 공천을 받은 박주현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열린다.
기호 2번 박주현 후보는 2024년 3월 16일(토요일) 동해시 천곡동 국민은행에서 시청 방향 건물 1층에서 오전 11시부터 기독교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 예배를 드린 후 오전 11시30분 오픈식을 갖고 지지자들과 방문객들을 맞는다.
특히 박주현 후보는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통해 ‘2번엔 검증된 일꾼’으로 ‘행복 동해, 웃는 동해, 힘찬 동해’ 실현을 굳게 다짐하면서 본격적인 표심 몰이에 나선다.
이와관련 기호 2번 국민의힘 박주현 후보는 “편한 시간에 오셔서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선거는 총선 후보자인 이철규 국회의원님과 함께 당의 승리를 견인하는 동시에 두 번의 시의원 경험을 적극 살려 지역 발전을 요구하는 주민들과 유권자들의 바람을 살피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박주현 후보는 동호초(25기) - 묵호여중(18기) - 묵호고(34기) - 강원대학교 일반대학원 영어학과 수료와 동해시의회 7, 8대 의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국민의힘 동해시 당협 디지털정당위원장을 맡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 강원타임즈 & kwtime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