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7(화)
 
  • 2024년 새로운 호텔 스파 및 갤러리 개장 ... 레지던스 론칭 등 브랜드 강화

[꾸미기][꾸미기]Cassia Sokcho.jpg

 

강원타임즈김태윤 기자 =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리더 반얀 그룹202430년차에 접어들면서 확장의 궤도에 오르는 등 상당한 성장을 이뤄 큰 관심과 기대를 모은다.

 

특히 주력 브랜드인 반얀트리(Banyan Tree)의 신규 오픈은 기록적인 수준로 이같은 브랜드 확장은 호텔, 스파, 갤러리 및 레지던스 전반에 걸쳐 반얀 그룹의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역동적인 시장에서의 전략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반얀 그룹의 CEO 에디 시주력 브랜드로 기록을 경신하는 것부터 현재로서 가장 큰 호텔을 오픈하는 것까지, 우리는 단순히 성장하는 것이 아니라 번창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그룹의 확장은 역동적인 시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험을 제공하고 목적 있는 성장을 추진하기 위한 우리의 확고한 노력을 증명한다.”우리의 전략적 선견지명과 시장 수요에 대한 적응력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여행자들의 니즈를 능가하는 놀라운 확장에 반영된다.”고 밝혔다.

 

이와관련, 20241월 반얀 그룹은 호텔, 스파, 갤러리 및 레지던스를 아우르는 올해의 파이프라인을 발표했다.

 

현재까지 10곳이 개장했으며, 2024년 하반기에 주요 시장 전반에 걸쳐 추가적인 오픈을 통해 모멘텀을 계속 이어 나갈 예정이다.

 

[꾸미기][꾸미기]Banyan Tree Dongguan Songshan Lake.jpg

 

반얀트리(Banyan Tree) - 새로운 시장과 성장

 

주력 브랜드인 반얀트리(Banyan Tree)는 1년 동안 5번의 개장을 기록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다.

 

최근 중국에서 반얀트리 동관 송산호와 반얀트리 쑤저우 시샨을 개장했으며반얀트리 양청호쑤저우는 2024년 8월에 개장한다.

 

이 브랜드는 2024년 5월 반얀트리 베야발레 드 과달루페를 개장하면서 멕시코까지 지역을 확장했으며 16에이커 규모의 웰빙 중심 리조트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와이너리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또 2024년 8월 개장하는 일본의 첫 반얀 트리인 반얀 트리 히가시야마 교토는 그룹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유서 깊은 기온과 히가시야마 지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일본 전통 건축물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부지 내 천연 온천이 있는 유일한 호텔이다.

 

이와함께 52개의 아늑한 객실로 구성된 이 호텔은 대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있으며주변 지역과의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했다.

 

[꾸미기][꾸미기]Banyan Tree Higashiyama Kyoto.jpg

 

가리야(Garrya ) -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

 

2021년 출범 이후 가리야2024년 중국의 가리야 시안주(Garrya Xianju)가리야 양청호, 베트남의 가리야 무캉차이를 개장하며 반얀 그룹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0248월 개장하는 가리야 무캉차이는 생태학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베트남에서 가장 큰 대나무 건축물로, 베트남의 문화적 상징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결합돼 있다.

 

여기에다 가리야는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로 디자인된 심플함을 제공한다

 

이 브랜드는 현재 중국의 후저우 루춘과 시안 린퉁, 일본의 교토, 태국의 통사이 베이 사무이, 인도네시아의 욕야카르타 등 총 8개의 호텔이 위치해 있다.

 

[꾸미기][꾸미기]Banyan Tree Veya Valle de Guadalupe.jpg

 

(Homm), 앙사나(Angsana), 카시아(Cassia) - 브랜드 확장

 

반얀 그룹의  2024년에 일본의 홈 스테이 나기 시조 교토, 홈 스테이 나기 산조 교토, 홈 스테이 나기 아라시마야 교토와 한국의 홈 마리나 속초 6개 호텔의 신규 개장을 통해 거의 두 배로 규모가 증가했다.

 

더나가 올해 하반기에 중국에 홈 주하이 헝친과 홈 창천 베이후가 개장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20243월 개장한 앙사나 쑤저우 시샨부터 가장 많은 객실 수를 보유하고 있는(674) 같은 해 6월 오픈한 카시아 속초, 그리고 72일 앙사나 콴란 개장했다.

 

향후 몇 달 동안 더 많은 호텔이 개장할 예정으로, 성장성이 높은 여행지에서 반얀 그룹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브랜드 확장은 주요 시장에서 중산층의 성장을 반영하는 반얀 그룹의 전략적 포지셔닝이라고 할 수 있다.

 

[꾸미기][꾸미기]Laguna Lakelands - aerial over lake.jpg

 

레지던스 반얀 리빙(Banyan Living) 등장

 

반얀 그룹의 레지던스 포트폴리오는 반얀트리 비치 빌라, 반얀트리 비치 레지던스, 가리야 레지던스와 같은 레지던스의 개장과 라구나 레이크사이드, 스카이파크 앳 레이크랜드, 카시아 인근의 새로운 고급 워터프론트 콘도미니엄과 함께 확장하고 있다.

 

앞으로 반얀 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주거용 임대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이번 분기 말 반얀 리빙을 도입할 예정이다.

 

이는 고객을 위한 지원 범위를 넓혀 독특한 여행지에서 단기 및 장기 임대를 위한 다양한 브랜드 레지던스와 빌라를 제공한다.

 

반얀 그룹의 현지 운영 담당 부사장인 미칼 지텍(Michal Zitek)양질의 주거용 임대 주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반얀 그룹이 반얀 리빙을 도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이 전용 임대 마케팅 포털은 일관되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거주지 소유자가 원활한 임대 경험을 통해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꾸미기][꾸미기]Angsana Suzhou Shishan.jpg

 

스파 & 갤러리

 

반얀그룹은 2024년 중국과멕시코에 반얀트리 스파 동관 송산,반얀트리 쑤저우 시샨,8 LEMENTS 스파 다와 이난 다밍호, 산동,반얀트리 베야 발레 데 과달루페,카시아 속초 8 LEMENTS 스파,앙사나 스파 콴란6개 스파를 개장했고 연말까지 6개의 추가 프로젝트가 중국, 베트남, 한국에서 개장할 예정이다.

 

또 공예 제품과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둔 반얀 갤러리2024년 말까지 5개의 소매 매장을 추가로 개장해 전 세계 장인들을 지원하고 각 여행지의 본질을 진정으로 반영하는 등 고객 경험을 풍요롭게 할 방침이다.

 

[꾸미기][꾸미기]Banyan Tree Spa.jpg

 

지속가능 개발 위한 그레이터 굿 그랜츠(Greater Good Grants) 확대

 

이와 더불어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기 위해 반얀 글로벌 파운데이션2024년 그레이터 굿 그랜츠를 발표했다

 

재단은 지역 사회와 환경에 도움이 되는 이니셔티브를 파악하기 위해 12,000명 이상의 직원을 적극적으로 참여시켰다

 

이에, 유엔 지속가능 발전목표에 부합하는 6개 핵심 분야인 생물 다양성 및 보존, 자원 사용 및 폐기물 관리, 기후 변화 및 복원력, 교육 및 권한 부여, 건강 및 보호, 문화 및 생계에 초점을 맞춘 30건의 보조금을 승인했다.

 

아울러 12개의 글로벌 브랜드로 구성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반얀 그룹은 8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 60개 이상의 스파와 갤러리, 그리고 20개 이상의 국가에 위치한 20개 이상의 브랜드 레지던스를 포함하고 있다.

 

한편 반얀 그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니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반얀 그룹, 창립 30주년 맞아 성장 모멘텀 지속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